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무인기 용산 상공 침투는 면피를 넘어 ‘은폐 의혹마저 일고 있다.
‘탈원전 반대라며 원자력업체 후원금 받아 구독 곽도영 기자 now@donga.목적기반차량(PBV)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2차 수주는 LG에너지솔루션에 넘어갔지만 3차 수주전에서도 CATL과 함께 대량 수주를 이뤄냈다.1세대 플랫폼이 현대차 ‘아이오닉5·6나 기아 ‘EV6 같은 중형차를 중심으로 적용됐다면 2세대 플랫폼은 소형부터 초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온은 2025년 선보일 예정인 현대차의 2세대 전기차 플랫폼용 배터리 최종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앞서 지난해 3월 현대차는 1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업그레이드한 2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2025년 공개하고 2026년부터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계약에 따라 이르면 내년부터 2026년까지 현대차가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전기차 신모델에 SK온의 파우치형 배터리가 공급될 예정이다.
SK온 제공이번 계약으로 SK온과 현대차 간 협력 관계는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성장 정체기를 맞고 있던 국내 배터리 업계의 새해 첫 낭보이자 SK-현대차그룹 간 ‘밀월이 한층 강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이번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2014년 새누리당 전당대회와 비교됩니다.
권성동 의원은 지난해 7월 ‘대통령님의 뜻을 잘 받들어 당정이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는 문자를 보내다 카메라에 잡혔습니다.청와대의 경선개입 등을 경계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번엔 나경원 전의원입니다.2023년엔 ‘민심 1등 유승민 전의원을 배제하기위해 경선룰을 ‘당심 100%로 바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