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이란과 대립하면서도 대화의 창 열어둬
UAE, 이란과 대립하면서도 대화의 창 열어둬
경쟁사에서 만든 강화 유리(알루미노실리케이트)는 무릎 높이 정도에서 깨졌지만 고릴라 아머는 허리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손상이 없었다.
한때 월간 기준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이 밖에 싱가포르에는 현대차그룹의 전동화 핵심 시설인 글로벌 혁신센터(HMGICS)를 최근 준공했고.
2017년 완공한 충칭 공장은 현대차의 다섯 번째 공장으로 판매 저조 등 여파로 지난해부터 가동을 중단했다이번 시연에서는 충격 지점에 사포를 깔아 아스팔트와 비슷한 마찰 강도를 구현했다.두 회사는 1973년 합작사 설립을 시작으로 50년간 파트너십을 지속해오고 있다.
박현익 기자 beepark@donga.베인 부사장은 간담회에서 갤럭시 S24 울트라에 탑재된 고릴라 아머 제품을 아스팔트와 비슷한 바닥에 떨어뜨렸을 때 액정이 버티는지를 직접 시연했다.
존 베인 코닝 소비자가전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17일(현지 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코닝 특수 소재로 내구성 강화 갤럭시 S24 울트라의 커버 유리는 허리 높이에서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습니다.신 회장은 지난달 말 2035년 의사 2만7000명이 부족할 것이라는 보고서를 공개해 의대정원 논란의 불을 댕겼다.
2000년 의약분업 파동 때 줄어든 인원(약 200여명)이든.의사의 성별·연령별 특성을 고려할 경우 2만 7232명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지역 의사와 일반의사 간 교류가 안 된다는 점이 문제로 제기되고 있어 이런 점을 같이 고려해야 한다.지역 근무를 조건으로 의사를 선발하면 어떠냐.